회원가입 | 로그인
수강후기

23기 수강을 마치며 후기 남깁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은빛노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9-04 17:44 조회977회 댓글1건

본문


몇 년 전부터 아파트경리 배워 봐야지 생각만 하고 도전을 못 하다가 올해 청주 아파트 공동주택 경리실무 학원에 인연이 닿아서 배우게 되었는데 정말 너무 잘한 선택 이였던 거 같습니다.

 

원장님께서 현직소장님의 경험을 토대로 현장에서 꼭 알아야 하는 내용들을 체계적이고 디테일한 부분까지 아낌 없이 가르쳐 주셔서 정말 잘 배웠습니다. 많이많이 감사합니다.

어느 곳을 가도 원장님처럼 이렇게 디테일하게 자세히 잘 가르쳐주시지는 않을 것 같다.

 

그리고 학원에 와서 놀란 것은 자기 꿈들을 위해서 대전, 세종 먼 곳에서 뜨거운 열정을 가지고 배우로 오신 분들에게 정말 감동했다.

참으로 멋진 분들이다.

학원에 와서 많은 것을 보고 느끼고 배웠습니다.

 

뜨거운 열정으로 멋진 명 강의 해주신 원장님과 같이 공부하신 멋진 23기생님들 감사합니다.

 

인연이란 참 묘하고도 오묘하다^^

 

모두 들 열공 하셔서 공동주택 ERP회계운영사 자격증 한방에 꼭 붙으시길 기원합니다.

그리고 아파트 경리 어디서 배울까 고민하시지 마시고 청주아파트공동주택경리실무학원에 오셔서​ 

아파드 현장 실무교육 디테일 하고 훌륭하게 강의하시는 원장님과의 인연을 꼭 가지시길 바랍니다. 이런 꼼꼼한 교육 강강강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이제는 현장에 취직한다고 해도 흐름을 알고 체계적으로 꼼꼼하게 배워서 떨지 않고 당당하게 근무할수 있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모두의 앞날에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댓글목록

학원관리자님의 댓글

학원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감사합니다. 취업준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다고 하시니 보람을 느낌니다.
23기 여러분들...꼭 단지에 입성하셔서 긍정적이고 멋있는 공동주택 회계전문가가 되길 빌겠습니다.
두달동안 고생하셨어요...화이팅!!!